Monday 5 February 2018

다각화 전략 국제 비즈니스


제품 다양 화 전략.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성장을 도울 수 있습니다.


Hemera Technologies / AbleStock / Getty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각화 3 [기업 전략 다변화] | 장점 & amp; 기업 전략 다변화의 단점 4 [침투 전략] | 침투 전략의 예.


제품 다양 화 전략은 비즈니스 개발의 한 형태입니다. 전략을 구현하는 중소기업은 기존 제품을 수정하거나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여 제품 범위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기존 고객에 대한 매출을 늘리거나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여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목표.


제품 다각화를위한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예를 들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거나 경쟁이 치열 해지면 비즈니스를 보호하기위한 목적으로 방어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단일 제품으로 비즈니스를 구축 한 뉴스 회사에게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또는 매출 감소는 비즈니스의 생존을 위협 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강력한 시장 기회를 볼 수는 있지만 기존 제품과 함께 활용할 수는 없지만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제품 다각화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새 버전이 다른 고객 그룹에 호소하도록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문가를위한 도구를 만드는 경우 아마추어 사용자에게 어필 할 수있는 버전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체 전략은 기존 고객에게 신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과일과 채소를 판매하는 소매상은 동일한 고객 그룹에게 어필 할 수있는 다양한 건강 식품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고객의 새로운 그룹을 겨냥하여 귀하의 범위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제품 다양 화는 비용이 많이 드는 시간 소모적 인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기존 제품을 수정할 수있는 자원이 있는지 분석하십시오. 제품을 내부적으로 개발하고 싶지 않은 경우 다른 공급 업체의 제품 배포, 다른 회사에서 개발 한 제품을 제조 또는 공급하기위한 라이센스 계약서 가져 오기 또는 공동 개발 또는 시장에 참여할 다른 회사와의 제휴 또는 파트너 관계 설정과 같은 다른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제작품. 귀사의 재무 상황이 좋으면 인수를 고려하여 다각화 전략에 부합하는 제품에 액세스하십시오.


전략을 구현하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평가하십시오. 개발 및 마케팅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다각화 프로그램을위한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신제품의 공급망에 대한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새로운 공급 업체를 찾고 이들과 효과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영업 및 마케팅 리소스를 검토하십시오. 귀사 팀은 판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제품 및 시장 지식을 보유하고 있습니까? 직접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라면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까? 아니면 새로운 공장에 투자하거나 더 많은 직원을 고용해야합니까? 신제품이 소매점을 통해 판매되는 경우 적합한 유통망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까?


제품 다각화는 위험도가 높은 전략이므로 기회와 위험 수준을 평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장이 성장하고 있으며 다른 회사가 수요를 충족시키는 사례와 같이 비즈니스에 매력적인 기회를 나타내는 제품 다양 화에 집중하십시오.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 비용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면이 기회를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이 기존 제품에서 판매가 중단되거나 시장 진입 비용이 매우 높을 경우 위험이 증가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에서 회사의 이익은 위험을 상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다양 화에 자원을 투입하기 전에 시장의 요구 사항을 이해할 수 있도록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인터넷을 사용하여 잠재적 인 경쟁자를 확인하고 제품 및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소규모 시장 테스트를 수행하여 전략의 잠재력을 평가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고객의 경험에 대한 고객 의견을 묻습니다. 테스트에서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의 결과를 평가하십시오. 신제품 출시를위한 정확한 예산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제품 출시 비용을 분석하십시오.


참고 문헌 (4)


저자에 관하여.


영국에 본부를 둔 이안 린튼 (Ian Linton)은 1990 년부터 전문 작가로 일해 왔습니다. 마케팅, 기술 및 거리 달리기에 대한 기사는 "마케팅"과 "러너의 세계"와 같은 잡지에 실 렸습니다. 린튼은 또한 20 권의 저서 및 글로벌 기업의 카피라이터입니다. 그는 브리스톨 대학에서 역사 및 경제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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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개발 전략 정의] | 제품 개발 전략 정의.


[제품 개발 전략] | 제품 개발 전략의 예.


[장점] | 다양 화의 이점 및 위험.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 시장 개발 vs. 시장 침투.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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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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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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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전략 다변화] | 기업 전략 다변화의 장단점.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


[기업 전략] | 기업 전략과 사업 전략의 차이.


[기업 비즈니스 전략] | 기업 비즈니스 전략의 예.


전략 기차.


소기업 전략적 개발 교육.


국제 다각화.


국제적 다양 화는 주요 비즈니스 활동의 영역에 따라 위에서 언급 한 형태 (관련성이 있거나 비 관련성) 중 하나로 식별 될 수 있지만, 회사의 특성과 회사 개발의 중요성 때문에 별도로 논의해야합니다.


다국적 기업의 다변화는 국가 차원의 다각화가 완료된 후 기업 활동을 다각화하기위한 전략적 경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또한 비즈니스 및 국가 시장의 다양 화를 포함합니다. 이 과정은 다른 전략 (한 쪽은 회사 특성, 다른 쪽은 국가 특성)에 따라 다른 전략으로 개발되고 실행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고 역량 관리자가 개발해야합니다. 다국적 기업의 다변화는 구현의 커다란 난제와 어려움에 관계없이 새로운 비즈니스 분야에 진입하고 기존 비즈니스에서 다른 회사 (신규 회사)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장기적인 성장 기회를 제공합니다.


동시에 다양한 방식으로 비즈니스의 경쟁 우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성장하는 시장 및 제품 범위를 기반으로 한 자원의 충분한 사용 및 비용 배분은 규모의 경제로 이어지고 새로운 경험을 축적합니다. 대규모 규모의 결과로 비즈니스 체인상의 기존 전문 기술을 사용하여 다양한 분야의 통합 작업 중에 절감액을 자본화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귀중한 자원을 사업장에서 사업장으로, 그리고 국가 간으로 이전 할 수 있습니다. 경쟁력이 높고 잘 알려진 상표를 공동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십 잠재력은 다양한 비즈니스 분야와 국가의 형태로 전략적으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국내외 다양한 사업 활동은 내부적으로 자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므로 경쟁을 극복하고 매출을 높일 수있는 더 나은 수단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단어는 실패합니다.


영감을 얻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위해 일한 지 10 년이 넘게 일하면서 직장을 그만두고 다시 사업주가 된 세상으로 돌아온 이후로 나는 유명한 비즈니스 리더의 전기를 포함한 비즈니스 서적을 다시 읽었습니다.


나는 Isaacson의 Steve Jobs에 대한 전기와 Richard Branson의 자서전이 문화에 대한 개념이 얼마나 진보적인지, 어떻게 이들 이해를 적용하여 세계를 선도하는 회사를 구축 하는지를 알기에 가치있는 책임을 이미 썼다.


잡스 바이오에 대해 특히 흥미로운 점은 애플이 사업 전략으로서의 다양 화를 성공적으로 어떻게 활용했는지이다.


기업 전략 : 기업이 핵심 비즈니스와 다른 산업 또는 시장에 진출하는 실무. (1) 하나 또는 소수의 소득원에만 의존 할 위험 감소, (2) 수요주기가 다른 재화 또는 용역을 생산함으로써 주기적 또는 계절적 변동을 피함, (3) 더 높은 성장률을 달성하고 (4) 경쟁 업체의 핵심 산업 또는 시장을 침범하여 경쟁 업체에 대응합니다.


Apple은 소프트웨어 및 컴퓨터 기술에서부터 디지털 음악 마케팅, 음악 플레이어, 그리고 휴대폰에 이르기까지 다양 해졌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능력은 지난 수년간 성공의 주요 요인이었습니다.


다각화는 새로운 시장 진출을 모색하는 기업에게 공통된 전략입니다. 전체 비즈니스 모델은 다각화 전략 (예 : BHP Billiton)을 기반으로 구축 될 수 있지만 귀하의 비즈니스에 맞게 다각화됩니까?


Scotiabank는 자신의 비즈니스를 세계적으로 확장하는 데있어서 다각화에 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이론적으로 다각화는 단일 수익원에 대한 비즈니스의 의존도를 낮추기 때문에 건전한 경영 전략입니다. 여러 제품 라인을 운영하거나, 여러 고객 세그먼트를 지원하거나, 여러 지리적 시장으로 확장하는 것은 모두 다변화의 사례입니다 [1].


비즈니스 전략으로 다양 화를 구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제 이야기에 따르면이 세상의 일자리와 브랜슨에만 국한된 것은 아닙니다.


7 년 동안 저는 사우스 오스트레일리아의 애들레이드에있는 StrungOut Studios를 소유하고 관리했으며, 낮에는 음악 학교 였고 밤에는 리허설 스튜디오였습니다. StrungOut에는 실습을위한 밴드를위한 2 개의 커다란 설비 실과 개별 음악 레슨을위한 2 개의 작은 실이있었습니다. 나는 몇 가지 기본적인 음악 장비 (선택과 현)를 판매하고, 앰프와 기타 같은 장비를 임대하고, 거기에서 연습 한 밴드를 녹음하기 위해 음향 엔지니어를 계약함으로써 약간의 돈을 벌었 다. 90 년대 후반과 2000 년대 초반의 애들레이드 남부 음악계에서 가장 최악의 펑크 밴드 중 많은 사람들이 StrungOut에서 최고의 작품을 녹음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애들레이드의 학교에 음악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한 SAAM (South Australian Academy of Music)이라는 사업체를 구입할 수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두 비즈니스 모두 음악 산업에서 운영된다는 측면에서 SAAM을 구입함으로써 비즈니스 운영 범위를 확장 시켰고 구매는 Businessdictionary가 위에서 제안한 것과 거의 같은 방식으로 두 비즈니스 모두에게 이익이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핵심 시장에 침입하여 경쟁자들을 반박했다. StrungOut에 대한 큰 위협은 젊은 음악 학생 인 잠재 고객이 StrungOut 대신 학교에서 악기를 배울 것이지만 SAAM을 구입하고 학교 기반 음악 교육 시장으로 다양 화함으로써이 위협은 거의 무효화됩니다.


두 회사는 급여 및 인보이스 발행과 같은 많은 시스템을 공유했으며, 일부 직원은 모두 근무했습니다. SAAM을 구입 한 지 오래지 않아 두 가지 보완적인 사업을 소유함으로써 얻을 수있는 혜택이 느껴졌습니다. 둘 다 강력한 성장을 경험합니다. 2003 년에 두 회사를 모두 팔았고 SAAM (나는 지금까지도 성공적인 비즈니스를하는 Learning Music Australia로 명칭을 변경 한 이래로)을 구입 가격의 거의 두 배로 판매했습니다. 학교 부문으로의 다각화는 큰 위험 이었지만 성과는 컸습니다.


비즈니스 다변화 전략의 내용을 더 잘 이해하기 위해 다변화를 논의 할 때 자주 사용되는 몇 가지 용어를 명확히하는 데 도움이되는이 짧은 비디오 (아래)를 권장합니다. 이 비디오는 Smucker 's Company와 General Electric의 다양 화 전략을 대조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다각화의 끝에서 뛰어 내리기 전에 위험을 이해할 가치가 있습니다.


국제 비즈니스 사상가 인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는 33 개의 대규모 다변화 된 미국 기업의 다양 화 역사를 36 년간 연구하고 분석했다. [2] 경제의 많은 부분에서 무작위로 선택되었다. Porter는 그의 연구 결과가 분석 된 회사의 다변화 활동의 '성공률에 대한 냉담한 그림'을 제시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주요 결과 중 일부는 그 것이었다.


'평균적으로 기업들은 신산업에서 절반 이상을 인수했으며 완전히 새로운 분야에서 인수의 60 % 이상을 처분했습니다 [5]


관련없는 인수에 대한 평균 매각 률은 놀랍게도 74 %입니다 [6]


뒤늦은 지혜를 얻은 많은 논평자들은 50 년대와 60 년대의 다양 화가 '증거가 아닌 믿음에 의해 주도 된'비즈니스 '경향'이라고 지적했다. 많은 기업들이 '분산 형 총기 분산'(scatter-gun diversification)을 초래하는 '신념 (belief)'또는 '경향성 (trend)'에 기반한 접근법을 채택했는데, 1990 년대 중반까지 이들을 따라 잡았고, 커질수록 다루기 힘들고 어려웠습니다. 꾸리다. 이 행정 유산은 나중에 비정상적인 평가 절하와 손해를 입은 많은 회사에서 발생했습니다 [10].


잡스 바이오의 비싼 이야기는 비즈니스 유머 감각이 뛰어나지 만 웃긴 일이지만 다각화와 관련된 잠재적으로 보이지 않는 위험의 위험성을 강조합니다. 잡스의 전기 작가가 이야기합니다.


그것은 1978 년에 시작되었습니다. Apple Computer는 출시 직후 Beatles의 이전 녹음 레이블이 Apple이라고 불리는 사실에 근거하여 상표권 침해로 Apple Corps에 의해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소송은 3 년 후 애플 컴퓨터가 애플 군단에 8 만 달러를 지불했을 때 해결되었다. 이 합의는 비틀즈가 컴퓨터 장비를 생산하지 않으며 애플이 음악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이라는 무해한 규정으로 보였다.


비틀즈는 협상을 끝내었다. 그들 중 누구도 컴퓨터를 생산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애플은 결국 음악 사업을 방황했다. 1991 년 맥이 뮤직 파일을 재생할 수있는 기능을 포함 시켰을 때 다시 고소를 당했다. 2003 년에는 아이튠즈 스토어가 출시되었다. 법적 문제는 마침내 2007 년 Apple이 Apple Corps에 5 억 달러를 지불하고 전세계 비영리 권리를 부여하기로 결정한 후 비틀즈에 Apple Commps를 사용할 권리를 라이센스했습니다. ].


아이러니하게도, 비틀즈의 노래가 아이튠즈에서 나오기까지는 수년이 걸렸다.


Scotiabank의 기사는 또한 해외 다각화의 내재적 위험에 대해 몇 가지 지적을하고있다.


글로벌화를 통해 비즈니스를 너무 얇게 보냅니 까? 귀하의 비즈니스가 하나 또는 여러 개의 해외 시장 진입과 관련된 추가 압력 (비용, 시간, 작업량)을 처리 할 수 ​​있습니까? 아마도 가장 큰 질문은 귀하의 국내 사업이 고통을받을 것인가? ...이 확장은 산만 함을 알 수 있습니까? 당신이 그것을 풀 수있는 대역폭을 가지고 있습니까? 당신의 팀은 도전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까? 돈이 충분합니까? 다른 시장에서 추가 고객을 유치하면서 현재 고객 기반을 계속 제공 할 수있는 회사의 능력을 평가하는 문제입니다 [12].


그것은 모든 운명과 어둠이 아닙니다. Going Global 세그먼트에 따라 단어가 실패한 경우 각 게시물에서 글로벌 이동을 목표로하는 새로운 기업 전략을 간략히 소개하려고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저는 성공적인 마이젠 테이션을위한 또 다른 마이클 포터 (Michael Porter) 전략을 발표합니다. 이 글의 전문은 여기에서 접근 할 수 있습니다.


포터 (Porter)의 연구가 다양 화와 관련하여 밝혀낸 역사적으로 까다로운 데이터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포트폴리오 관리에서 공유 활동으로 전략이 옮겨 감에 따라 다양 화를 통해 주주 가치를 창출 할 것입니다 [13].


그러나 회사는 포트폴리오 관리에서 공유 활동으로 어떻게 전환합니까? 고맙게도 포터 (Porter)는 기업 전략의 원칙을 성공적인 다각화로 전환시키기위한 단계별 '행동 프로그램'을 상세히 설명하는 다각화 전략을 제공합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미 존재하는 사업 단위 간의 상호 관계를 식별하십시오.


기초가 될 핵심 비즈니스를 선택하십시오.


핵심 사업 간의 상호 관계를 촉진하고 미래의 관련 다양 화를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수평 적 조직 메커니즘을 마련하십시오.


공유 활동을 허용하는 다각화 기회를 추구하십시오.


공유 활동의 기회가 제한되거나 소진되면 기술 이전을 통해 다각화를 추구하십시오.


이것이 경영진의 기술에 부합하거나 기업 상호 관계를 단련하는 좋은 기회가 없다면 구조 조정 전략을 추구하십시오.


주주가 포트폴리오 관리자가 될 수 있도록 배당금을 지불하십시오 [14].


이제 애플이 어떻게 다년간에 어떻게 다각화되었는지를 생각해 보면, 당신은 그것이 여러 가지 시간과 다양한 각도에서 위의 모든 것을 어떻게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 단계와 5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Apple이 터치 스크린을 휴대 전화로 가져온 공유 활동과 지식 및 기술 이전을 허용 한 다각화 기회를 어떻게 추구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잡스 바이오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2005 년까지 iPod 판매가 급증했습니다. 그 해에 놀랍게도 2 천만 명이 팔리면서 그 해의 4 배가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회사 수익에 중요 해졌고 그 해 매출의 45 %를 차지했으며 Mac 판매량을 늘리는 방식으로 회사 이미지의 험난함을 없앴습니다.


그래서 잡스가 걱정했다. "그는 항상 우리를 망칠 수있는 것에 집착하고있었습니다."라고 보드 멤버 인 Art Levinson은 회상했습니다. 그가 "우리 점심을 먹을 수있는 장치는 휴대폰"이라고 결론을 내 렸습니다. 그는 이사회에 설명하면서, 디지털 카메라 시장은 전화기에 카메라가 장착되어 있었기 때문에 시장이 쇠퇴하고있었습니다. 휴대 전화 제조업체가 뮤직 플레이어를 제작하기 시작했다면 iPod도 마찬가지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전화를 가지고있어서 아이포드를 불필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초기 접근 방식은 iPod을 수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들은 사용자가 전화 옵션을 스크롤 할 수있는 방법으로 트랙 휠을 사용하려고 시도했으며 키보드없이 숫자를 입력하려고했습니다. 그것은 자연적으로 적합하지 않았습니다. Fadell은 휠체어를 사용하는 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있었습니다. 특히 전화 번호로 전화를 걸 때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것은 성가신 일이었습니다."주소록을 스크롤하는 것은 좋았지 만, 아무것도 입력하는 것은 끔찍했습니다. 팀은 사용자가 주로 자신의 주소록에있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 것이지만 실제로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스스로 확신시켜 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당시에는 두 번째 프로젝트가있었습니다. 태블릿 컴퓨터를 만들기위한 은밀한 노력이었습니다. 2005 년에 이러한 서술이 교차하고 태블릿을위한 아이디어가 전화 기획으로 흘러 들었습니다. 다른 말로 표현하자면, 아이 패드에 대한 아이디어는 아이폰의 탄생 이전에 실제로 생겨났다.


오늘날 전세계에서 7 억 개 이상의 아이폰을 판매 한 아이폰은 애플이 애플의 매출 중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Carnette, Caplinger, Brugger와 같이 애플이 다변화해야한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The Biggest Apple Inc. 의 위험 :


Apple은 기록적인 Q2 결과와 놀라운 스마트 폰 판매 실적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난 분기는 내가 애플에게 장기적으로 가장 큰 위험이라고 생각하는 것, 즉 아이폰 매출에 대한 과도한 의존을 보여준다. 지난 분기는 애플의 매출 다변화 부족의 축소판이었다. Q2 매출에서 애플의 580 억 달러 중 70 %가 아이폰 판매에서 파생 된 것이다.


스마트 폰은 경쟁이 치열한 시장으로 애플이 독점하고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경쟁 업체들이 애플의 아이폰 시장 점유율을 먹을 수 있다면 어떻게 될까?


애플 만이 아니다. 한 제품에 너무 많이 의존하는 회사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애플은 혁신으로 유명 해졌다. 애플은 수익 다각화의 결여로 인한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더 많은 것을 사용할 수있다.


모든 비즈니스 벤처에는 항상 고유 한 위험 수준이 있습니다. 무언가를하기보다는 무언가를하지 않는 더 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그러나 위험이없는 보상은 없습니다.


잡스 바이오는 자신의 '개인적 영웅'과 위험에 대한 그들의 태도에 대해 논의합니다.


'Martha Graham, Ansel Adams, Richard Feynman, Maria Callas, Frank Lloyd Wright, James Watson, Amelia Earhart ... 그들은 위험을 무릅 쓰고 실패를 거절하고 자신의 경력을 다른 방식으로하는 것에 창의적인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16].


오늘 끝내기 위해 일반 독자는 내가 비즈니스, 예술 및 스포츠 세계가 서로에게서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는 방법에 대해 항상 이야기하고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잘 알려진 비즈니스의 위험에 관한 훌륭한 비즈니스 조언을 남겨 둡니다. 챔피언, 앙드레 아가시.


미주, 출처 및 사진 크레딧은 다음 페이지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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